본문 바로가기

다마스 전기차 이야기

다마스 전기차 비바 동해 차박 part.4 (해파랑 공원, 벌영리 메타세콰이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 동해 차박 마지막 편이에요.

지난 번 푸짐하게 식사를 마친 저희는

본격적으로 해파랑공원 구경을 시작했어요.

해파랑 공원 주차장에는

200kWh급 충전기 1기가 있었는데 (슬롯은 2개)

갑작스런 충전기 고장(?)으로 충전이 되질 않더군요.

구경하는 동안 충전을 하려 했는데 실패했네요 ^^;;

대게를 추상적으로 형상화한 조형물

이건 진짜 대게 모양의 동상이고요

이날 플리마켓 행사가 예정되어 있었기에

축하무대가 세팅되고 있네요.

어르신들께서 단체로 색소폰을 연주하시더라고요.

총 3번의 기간에 걸쳐 운영되는

해파랑 프리마켓

프리마켓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하네요 ^^
(근데 이미 과거형인게 함정)

해파랑인데 g가 땅에 파묻히는 높이어서

해파라나처럼 보이네요.... ㅎㅎ

정면샷

안녕 강구항 👋 👋
(해파랑공원, 공원해파랑, 동광어시장 모두 강구항 주변에 있어요 ㅎㅎ)

장소를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로 옮겼어요.

여긴 사유지이지만 무료 입장이 된답니다.

부부끼리 임업후계자교육 얘기를 나누었네요.

천국으로 가는 계단...

땡별에 여길 오르다간 천국으로 갈 지도 모르죠

이 때 시각이 가장 덥다는 14시 경...

차에서 간단히 컵라면 물을 올립니다.

맛나게 간식 뚝딱하고요 ㅎㅎ

집 가는 길에 영덕대게라면 사 볼까 싶어서

가격을 봤더니 무려.. 만 원....

그냥 조그마한 🦀 잡거나 사서

일반 라면에 투하하는걸로...

의성 휴게소에 들렀어요.

배는 안고프지만 간식 섭취...

왜냐면....

아래에서 알게 되실거예요.

그 와중에 하늘은 참 예뻐요

전기로 가는 다마스 전기차 비바는

1회 완충 시 주행거리가 200km를 좀 넘는 정도라

중간 중간에 충전이 필요해요.

그것도 급속 최고 속도가

20kWh로 리미터가 걸려있어서

장거리 운전엔 쥐약이죠.

에고...

와이프는 간식 먹고 드러누웠네요~ ㅎㅎ

집 가는 길 노을이 멋있어서 담아 봅니다.

이렇게 해도 지고,

다마스 전기차 비바 동해안 차박 여행기도 마칠까 합니다.

긴 글 끝까지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