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바 출고 관련 일지

비바 에어컨 장착 완료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제가 전세계에서 2번째로 차를 5월 18일에 인수했는데요,

 

5월 18일에 차량을 받은 두 명은 에어컨을 달지 못했어요.

 

저는 이 날 에어컨을 달아서 차량을 인도받기로 하고 평택항을 방문하였지만..

 

그날 에어컨 테스트 도중 문제가 발견되어 달지 못했던 거죠.

 

당시 저는 대중교통을 타고 평택항에 갔고 이미 해가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택시를 부르게 되면 교통비가 만만치 않고..

 

그렇게 에어컨이 달리지 않은 비바를 타고 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 포함 2대 빼고는 전부 에어컨이 잘 장착되어 인도인수된 걸로 알고있습니다.)

 

5월 26일 목요일 오전에 에어컨 장착을 받고,

 

그외 자잘한 문제들을 조치 받았습니다. (백도어 잠금장치, 주차브레이크 등)

 

그간 너무 더워서 미칠 지경이었는데

(아직 썬팅도 못했네요. 얼른 썬팅도 해야겠습니다.)

 

에어컨이 있으니 살 맛 나네요.. ^^

 

다만 에어컨이 다소 소음이 있으니 (다마스도 마찬가지...) 주의 바랍니다.

 

* 비바의 에어컨 또한 냉풍은 몸쪽으로, 히터는 발쪽으로만 작동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