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 다마스 라보 부품 카다로그(2008.03.)/1-4. 카다로그 사용 안내

뉴 다마스 라보 부품 카다로그 1-4. 카다로그 사용 안내 [4-5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카다로그 사용 안내 페이지네요.

 

4페이지부터 시작할게요.

 

다음 3개 중 1개를 알고 있으면

 

부품 정보를 확인 가능하네요.

 

1) 부품의 위치를 알면

 

2) 품명을 알면

 

3) 품번을 알면

 

이렇게요.

 

카다로그의 구성 또한 흥미롭네요.

 

기존 틀의 경우

 

1번부터 100번대까지 쭉,

 

200번대 조금,

 

300번대 조금이 있었는데요.

 

뉴 다마스 라보 카다로그부터는 무조건

 

4자리로 그림 넘버링를 사용하네요.

 

첫 번째 자리는 주그룹의 고유 번호이며(1~9)

 

나머지 세 자리는 보조그룹의 일련번호라고 하네요.

 

그리고 2003년 7월식 이전의 경우

 

품번이랑 그림이 삭제됐습니다.

(구형 다마스1, 구형 라보)

 

더 이상 가솔린 모델용 부품은

 

이 부품 카다로그에서는 찾을 수 없는거죠.

(다마스2, 뉴 다마스는 LPG로만 생산됨)

5페이지에서는

 

품명,

 

지시번호,

 

품번,

 

호환성,

 

옵션,

 

레벨,

 

좌/우,

 

수량,

 

적용시점,

 

비고,

 

식별 코드,

 

모델 년도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다음 시간에는

 

뉴 다마스, 라보의

 

차량 차대번호 시스템을 설명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