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비바 적재함 세팅 step 2. 바닥 깔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적재함 평탄화 2탄입니다.

우선 저번에 만든 합판 위엔...

이렇게 장판을 붙였네요. ㅎㅎ

손재주가 없어서 모양은 좀 삐뚤삐뚤합니다.

요즘은 붙일 수 있는 장판이 따로 나옵니다.

한쪽이 접착면으로 되어 있어

비닐을 제거하면 찰싹 달라붙네요 ^^

그러고 나서 고무판을 댈까 했지만...

어차피 그 위에 단프라를 덧댈 예정이라
(무게짐 실었을 때 잘 밀 수 있게 하기 위함)

가성비로 가기로 했네요.

다마스 2밴용으로 적재함 코일매트가

기성품(사제)으로 나오더라고요.

45,000원에 택배비 2,500원이요.

깔면 이렇게 깔끔한 적재함 바닥이 완성됩니다.

다만, 무게짐을 실었을 때 짐을 잘 밀 수 있도록

단프라를 덧댈 예정이며

탄력바와 탄력바 고정 고리들도 설치 예정에 있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운송업을 시작할 준비가

다 되어가고 있네요

뽀나스로.. 다마스/라보용 썬바이저도 붙여보았습니다.

원래 비바것인 양 딱 잘 맞네요..^^

문짝에 DAMAS는 제가 비바에 다마스 레터링을 붙인 것입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비바 소식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