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비바 무주 차박 캠핑 part.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무주 차박 2탄입니다 ^^

고기부터 세팅해봅니다. 오늘의 고기는 등심덧살..!

노릇노릇 잘 익혀서 먹었네요 ^^


고기 먹는 동안 충전이 끝나서 차량 가지러 갔네요.

와이프는 테이블을 지키고,

저 혼자 차 가지러 갔다 왔네요

옆에 JJ모터스 Vbus(국립공원 관리 차량)가 충전하고 있어서 같이 찍었는데

번호판 AI지우개 하다가 실수로 사진 확대 상태로 저장(덮어쓰기)을 눌러버려서 매우 아쉽네요 ㅜㅜ

vbus 실물 처음 봤거든요.
(껍데기만 벤츠 스프린터)

다시 저희 사이트로 끌고 온 차량을 차박하기 편안한 평지에 세우고

본격적인 음주 시작...!

거의 고기 타임은 끝나갑니다.

2차전을 위한 라면 물...!

맛나게 끓여먹었네요 (백짬뽕 건면)

화장실 시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답니다.

이제 이 아늑한 공간에서의 차박을 위해 짐을 정리합니다...!
(3편에서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