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비바 서해안 차박 part.1

728x90
반응형

👋 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 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

오늘은 저번 동해안 차박에 이어

서해안 차박 썰을 풀어보도록 하죠 ^^

누적 주행 거리 ODO는 어느 새 9555km를...

퇴근하고서 무창포 수산시장 도착..!

무창포 해수욕장 낙조 5경 중 1경 구경을 위해

다리 위로 올라갔어요

해 떨어지기 전에 오려고 부지런히 움직였답니다.

다리도 한 번 찰칵

수산시장 입장 전에 한 번 더 찰칵 ✨️

자연산 대하는 너무 비싸서 결국

양식 흰다리새우로 결정..!

흰다리 새우들이 팔딱팔딱 뛰네요 ㅜㅜ

사...망..!

전어회도 세꼬시로 뜨고

전어 구이도 먹었답니다.

조금 남은 흰다리 새우 2차 투하..!

완. 먹. 하고 자러 갑니다.

비치팰리스호텔 투숙은 아니고

비치팰리스호텔 바로 앞에 자리를 잡았어요.

마침 공연이 있어서 구경을 합니다.

참 좋아하는 여행스케치

배경 보면 딱 답 나오죠?

히트곡인 '별이 진다네' 를 잘 들었네요.

다소 쌀쌀한 날씨라

기타 연주가 쉽지 않았을텐데

역시 가수는 다르네요..!

세월이 지나도 여전한 외모..!

그렇게 여행스케치를 마지막으로 무대가 끝났네요..!

차박을 위해 뒷유리를 가렸습니다.

안전봉에 담요를 걸어주면

커튼 용도로 딱이죠 ^^

다음 이야기는 2편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