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비바 서해안 차박 part.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

오늘은 서해안 차박 4편이랍니다.

바로 집으로 가지 않고

청주에 들러보기로 합니다.

정쳇길에서 기아 엘란 목격..!

행운주유소 도착.

전기차가 웬 주유소에 갔냐고요?

믿기지 않지만

저기까지 주차 행렬이 이어졌답니다.

이 메밀밭 때문에요.

메밀밭 올라가는 길

메밀밭에 도착했습니다.

청주에 있는

추정리 메밀밭 사진이어요 ^^

웬 굴착기가...

메밀꽃들이 만개해서 참 예쁘네요.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고요

원두막같은 곳에선 뭔가 판매하는 것 같았지만

굳이 가 보진 않았어요.

계속 메밀밭으로 올라오는 사람들...

메밀이 참 많이도 피어 있네요

올라왔던 길 쪽으로

내려다 본 풍경입니다.

해질녘이라 많이 그늘져 있네요.

메밀도 예쁘지만

빛을 받은 뒷산 풍광도 예쁘네요 ^^

비록 조금이지만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그리고 해바라기들도 조금씩 있었어요

이제 하산합니다.

점점 그늘이 드리우고 있는 추정리 메밀밭.

나무에 달린 열매들이

빛을 받아 황금같아 보이네요.

대전으로 돌아오니 어느 새 밤이 되었네요.

비바맨의 집은 인천이지만

요즘은 직장 때문에

대전에서 지내는 날이 늘었어요.

집에 비바를 세워 두고

걸어서 동네 축제장으로 가 봅니다.

동네 축제에 나윤권님, 린님이 오셨네요 ^^

나윤권님

꽃들도 이렇게 전시되어 있어요.

호돌이와

선물 조형물

대전의 상징 꿈돌이까지...!

국화로 만든 작품들이에요.

여기까지 걸어왔는데

그냥 들어가기 아쉽죠?

마지막으로 호프집 가서 맥주 한 잔..!

감자채전 KRW 6,000
두부김차 KRW 4,500

어묵탕 KRW 4,500

양껏 즐기고 귀가했네요.

이상 길고 길었던

서해안 차박여행기를 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