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 전기차 이야기

다마스 전기차 계기판은 디지털? 비바 10,000km 뛴 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

디지털 계기반 계기판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해요.

이게 다마스 전기차 비바

계기판입니다.

다마스완 다르게 생겼죠.

구형 다마스 바늘 계기판은

티코처럼 생겼었고요.

중간에 바뀐 계기판은

다마스와 라보만의 것이었고요.

다마스 전기차 비바는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계기판을 도입했어요.

마침 계기판의 총 주행거리가

10,000km가 될 때 촬영했네요.

날씨 쥑이네요.

빌딩에 도착해서

충전하는 동안 차에서 쉬었네요 ㅎㅎ

다마스 전기차 비바 참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