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 전기차 이야기

다마스 전기차 비바 서해안 차박 part.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

서해안 차박 3편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차박 이야기와 해수욕장 이야기를 했는데요

오늘은 먹거리 및 볼거리입니다.


소문난 맛집으로 도착했어요.

공주에 위치한

솥뚜껑 매운탕인데요

이 집 메기새우탕 맛이 기가 막히거든요 ㅎㅎ

대기하는 동안

루프탑에서 경치도 감상하고요.

사진 출처 : 비바 사용자 모임 카톡방

이건 비바 사용자 모임 단톡방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리콜을 받고 나면

esc on off 경고등이 들어온답니다.

신기해서 저장했네요..!

저희가 예약할 땐 24팀 대기였는데

불러서 들어갈 쯤 확인해 보니

무려 45팀이 대기중;;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다 먹고 식당에서 나올 때도

여전히 32팀이 대기중이었답니다..

먹으러 들어와서도

앱으로 현황 체크가 가능하네요

참 세상 좋아졌네요 ^^

메뉴가 나오고..

신들린 스피드로 수타 수제비 투하

맛있게 펄펄 끓네요 ^^

통으로 넣은 메기를 싹둑싹둑 자르는 바쁜 손

실내 간판도 찍어주고

완성되자마자 다짜고짜 앞접시에 한가득 펐더니

이만큼 남기고 시작하네요 ㅎㅎ

먹음직...!

넘나 맛있었어요 ㅎ

싹~ 비워버렸네요

서공주 ic로 고속도로 진입

하늘 진짜 끝내주네요~

행배야 하늘 진짜 지긴다~

공주휴게소에서 잠시 충전을 위해 쉬어갑니다..!

충전할 때도 문만 따고 들어가면

미니멀 차박에 최적화된 다마스랍니다 ^^

3편으로 못 끊었네요 4편에서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