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라보 간단 설명서 공유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도 우즈대우 시리즈입니다.

 

한국지엠 아니고요.

 

혼 커버가 쉐보레고

 

국산 다마스에서 구형 7인승에서만 볼 수 있는

 

리어 히터 스위치도 보이네요.

 

우즈베키스탄에서는

 

5인승에도 리어 히터를 넣어주나 봅니다.

 

시트 디자인은

 

국내에선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2003년식-2007년식에 적용되었던

 

시트 디자인이네요.

 

오디오 데크는

 

한국지엠 다마스보다 좋은 걸 넣어주네요.

 

윈도우는 수동 (일명 닭다리) 이네요 ^^

 

계기반이 국산 다마스와 조금 다르게 생겼네요.

 

LPG 컷 버튼만 있는 걸 볼 수 있네요.

 

우즈베키스탄의 겨울은 우리 나라보다 따뜻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하네요.

 

오늘은 우즈대우 다마스, 라보 간단 설명서를

 

올려드리는 것으로 글을 마칠까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즈대우 다마스 라보 간단 정비.pdf
9.35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