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드레스업 part.1 사이드미러 커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

다마스로 만들기

실내 드레스업 1탄입니다.


이 뾰족한 물건을 구해서 장착해 보았습니다.

다마스에선 기본으로 달려 나오는건데

비바엔 이것 조차 붙여주지 않더군요.

우즈대우 다마스 라보 영상을 봤는데

거기에도 없는 것 같았어요.

여러모로 껍데기는 쉐보레우즈를 닮았어요.
(헤드라이트쪽만 새로 했고요)

이게 조수석 쪽이고요

이게 운전석 쪽이네요.

품번은 이렇고요 ^^

비어있던 부분에

양면테이프 한 쪽 씰링을 제거하고 눌러서 붙이면

이렇게 촥~ 하고 붙게 되죠 ^^

운전석쪽도 붙였네요.

다른 각도로도 찰칵..!

"사물이 거울에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

옛날 다마스라보꺼 구형 미러입니다 ㅎㅎ

물론 신형이든 구형이든

실내 몰딩 붙이는 건 전혀 상관없습니다.

개당 990원에 간단 DIY했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