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쎄고 오래가는 비바를 계약한 비바맨입니다.
오랜만에 1일 2 포스팅 하네요.
2022년 4월 21일 현재 비바의 고객 인도가 지연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비바들은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평택항에 입항해서 들어와 있습니다.
다만, 기존 다마스 차체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부품들 위주로 조립된 소위 껍데기가 들어와 있죠.
그래서 구동에 필수적인 구동배터리 및 관련 부품은 아직 수급되지 못한 상태입니다.
저번 주에 중국 링허자동차 등에서 부품을 발송해주었어야 하는데
이번 주말이나 다음 주 중으로 구동배터리 및 관련 부품들이 국내에 반입될 예정입니다.
부품 조립 및 검수(PDI) 과정을 거쳐 5월 초~ 5월 중순에 순번에 맞추어 단계적으로 납품이 될 예정이죠.
이번주 중으로 해당 내용 정리해서 고객들에게 발송해주기로 했습니다.
비바는 현재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중 가장 작고 실용성 있는 차량이 될 것이고
자가용으로도, 그리고 영업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거라 확신합니다.
특히, 4월 13일 이전 무상으로 신규 영업 번호판을 받은 사장님들 (저 포함)은 아주 운이 좋은거죠.
곧 출시할 포트로 350 (250 말고 350) 이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비바보단 큽니다.
다니고나 마사다도 마찬가지고요.
그나마 다니고보다는 마사다가 충분히 검증이 되고 수출도 많이 되고 있는 차량이라 좀 더 낫다고 보네요.
그래도 전 비바가 최고라 생각합니다~~ 국내에 각종 애프터 제품 (다마스용)도 많이 있고요. ^^
순정부품도 쉐보레를 통해 구할 수 있고요.
비바를 얼른 인도받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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