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 전기차 이야기

전기차 충전소에서 밥 먹이는 비바입니다. ^^

728x90
반응형

 

영업용 차여서 개인용달 스티커도 붙이고

옆면이 심심해서 데칼도 붙여보았네요.

휠캡도 씌웠었는데 헐겁고 안맞아서 다시 빼버렸네요.

앞으로는 주로 비바 A/S 후기와 비바 콜바리 이야기가 올라갈 것 같아요

기대해주세요 ~^^

 

--------------------------- 05.31. 추가 ------------------------------

 

충전은 주로 심야 시간대에 경부하 조건으로 완속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비바 배터리 용량이 그리 크지 않다 보니 금방 충전이 되네요.

 

30kWh 정도 충전해도 요금은 약 5천 원이 발생.. ^^

 

5천원 투자해서 200km정도 달리니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 이만한 녀석이 따로 없네요..

 

오토바이처럼 쭉쭉 치고나가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