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비바 감성마력 Up 2-2. 엠블럼 교체 2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우선 저번 감성마력 시리즈 2탄 엠블럼 교환기에서...
https://vivadamas.tistory.com/102

다마스 전기차 비바 감성마력 Up 2탄 : GM대우 엠블럼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GM대우 엠블럼(엠블렘) 부착 이야기입니다. 사실 이 작업은 고민이 많았어요.. 왜냐면 사이즈를 재 보니.. 지름이 약 85m

vivadamas.tistory.com

시원~하게 말아먹었죠.

이렇게요...

Before

After

아주 더 못생겨졌답니다.

붙여보니

'아.. 여긴 무조건 원형 엠블렘이 필요하겠구나..'

싶었답니다..

GM, 대우, 스즈키 등 적절한 엠블럼을 찾다가..

쉐보레부품대리점 사장님 추천으로..

홀덴 엠블럼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고 질러버렸죠.
(홀덴 : 한국GM의 호주 수출 브랜드)

근데 놀라운 게 이후 전화모 회원님께서도

홀덴 엠블럼(블랙)을 추천하시더군요..

제가 이미 홀덴 엠블럼을 주문했는데 홀덴을 추천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블랙은 아니고, 85mm도 아니고..

크롬 도금 70mm이긴 합니다..

완성샷은..

요렇게 홀덴 엠블럼이 딱 붙었네요.

마치 원래 것인 양 너무 멋지네요 ^^
(제 눈에만? ㅎㅎ)

또 다른 비바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