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 전기차 이야기

비바모빌리티 자발적 리콜 새 소식입니다. [출고장 이전-당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비바모빌리티 리콜 경과보고입니다.

일단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리콜하는지 자세히 알려준 바는 없고요.

지방권 사장님들께서 리콜로 입고시킬 장소는

당진으로 정해졌나봅니다.

평택항 출고장 계약 만료로

당진으로 출고장을 옮겼네요.

당진 공장 주소입니다

<비바모빌리티 당진팩토리 주소>

충남 당진시 석문면 삼화리 214-3

각 지역별 AS센터에 연결해주기로 했는데

막상 당진으로 배정하나보네요.

정부로부터 압박이 들어와서 액션만 취하는건지

AS 협력센터들과 소통이 안되는건지

안타깝네요.

당진에 차량 입고시킨 아산시/심플하게 님께서

비바모빌리티 당진 공장에 세워져 있는

테스트카들 사진 공유해주셨습니다.

(다마스/라보 껍데기에 비바 배터리팩 적용해서 테스트한 차량들이랍니다.)

다마스 껍데기들이 죄다 super 등급이네요 돈 많기도 해라;;
(Super등급에만 부분도장 범퍼가 들어갑니다.)

영롱한 비바 테스트카들이네요.

다마스 5인승 껍데기로 테스트카를 만들었어서

제 차처럼 글라스네요 ^^

심지어 격벽도 없고 2열창문은 여닫을 수 있지요.

하지만 저렇게 출시될 순 없음을

예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바 있죠.
(신차 안전규정때문)

비바모빌리티 리콜 소식 들어오는대로 또 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