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 전기차 이야기

[중요] 다마스 전기차 자발적 리콜 중간 보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 자발적 리콜 현황입니다.

우선 비바모빌리티 측에 받은 문자메시지 전문입니다.

저는 우선 8.22.~9.23.까지 진행되는

일제 점검 캠페인에 대하여

9월 9일 현재까지 따로 연락받은 건 없네요.

문자메시지의 내용에 의하면

연락을 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네요.

따라서 당연하게도 아직 리콜도 받지 못했죠.

리콜을 받은 분들도 몇 분 계시긴 한데요..!

아직까진 리콜 이후에도

몇몇 사장님들의 차량엔 자잘한 문제들이 발생 중이네요.

물론 리콜 이후에도 별 문제 없이 타고 계신 사장님들도 계시고요.

저 아직 연락이 안 왔고

리콜을 받지 못했습니다만..

전문 엔지니어 수가 부족하여

일손이 바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콜 내용은 밝히고 있진 않지만

비바 계약 시 명시된 사항이면서

안전법규 강화로

신차에 의무적으로 달고 나와야하는

abs, esc, hsa 등 각종 안전 사양들을

부랴부랴 이제서야 장착 중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현재 리콜의 수준으로 봐서는

리콜 연락이 오더라도...

글쎄요.. 고민이 필요하겠습니다.

이상 다마스 전기차 비바의

자발적 리콜 경과 보고를 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