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로 차크닉 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티스토리가 드디어 사진까지 잘 작동하네요

예약업로드 해둔 덕분에 일일 연재를

하루도 안 놓치고 할 수 있었네요.

물론 어제는 데이터센터 화재 여파로

08시에 업로드되진 못했네요 ㅜㅜ

다짜고짜 동네 마실을 나갑니다.

퇴근하자마자 가서 노을뷰네요

열기구를 탈 수 있는 이벤트 공간

예쁜 꽂들이 피어 있어요..!

나무 조형물도 있고요

다리와 태양이 너무 잘 어우러지네요..!

태양을 등지고도 한 컷..!

거의 태양이 다 넘어갔네요..!

슬슬 출출해지죠? ㅎㅎ

이곳은 엑스포다리 밑이랍니다.

높은 건물도 보이고요~

하늘이 붉게 물들었어요 ^^

자 본격적으로 먹어 볼게요

다마스 전기차 비바 뚜껑 따고요 😆😆

미리 포장해 온 부리또와 김밥을 깝니다.

뚜껑 밖 뷰 보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오봉~

밑에 다리 결합하면 테이블로도 쓸 수 있어요

부리또 냠냠... ㅎㅎ

밤이 되어도 참 멋지네요 ^^

열기구도 떴구요

저흰 타진 않았고요,

타고 계신 분들을 보니

조금은 부러웠네요 ^^

이렇게 평일에 힐링 하고 돌아왔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