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 1열 도어 드레스업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의

1열 도어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품번은 이렇고요.

작업 전 도어 모습입니다.

역시 작업 전이고요.

간단히 필름을 붙이는것만으로

이렇게 간지가 살아나네요.

반대쪽 도어에도 붙였네요 ^^

따로 붙이는 영상은 없지만요.

이걸 붙이니 간지가 살아나는 것 같네요 ㅎㅎ

감성마력이 +1  상승했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