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마스와 비바

다마스 전기차로 공주 구룡사 다녀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힘쎄고 멀리가는 전기화물차

다마스 전기차 비바 오너

비바맨입니다.

오늘은 다마스 전기차 비바로

공주 구룡사에 다녀온 이야기랍니다.

일단 주차를 하자 마자 한 컷

대우 데칼이 참 잘 어울리네요

뒷쪽에도 DAEWOO 데칼 ^^

구룡사에 온 이유입니다.

구절초를 보기 위해 ^^

흰색과 핑크색이 있네요

어흥~

구룡사 모습입니다.

아주 단촐하죠.

산을 오르면 암좌도 하나 나와요.

(불교 신자는 아니에요 ㅎㅎ)

꽃축제 기간은 이렇고요 (지금은 끝남)

10월 9일에는 공연도 했었나보네요 ^^

이런 분들이 오셨다네요.

예쁜 구절초 아주 잘 구경하였어요.

구절초를 뒤로 하고

비바 사진 한 번 더 담아보고 귀가 결정합니다.

앞으로도 다마스 전기차 비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